gtag('config', 'G-FEFKJWYMNJ'); 내가 해 본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가장 확실한 4가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해 본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가장 확실한 4가지

by 7200%kicome 2022. 4. 19.

볼이 통통해서 고민인 분들 많이 계시죠 얼굴살이 많으면 괜히 얼굴이 커 보이고 비율도 좋아 보이지 않아요 제가 항상 그랬어요 남들보다 유난히 볼이 통통해서 고민이 많았어요 안 해 본 게 없을 정도 많이 해봤어요 오늘은 제가 직접 해 본 볼살 빼는법 가장 확실한 4가지 알려드릴게요

저도 어릴적부터 볼살이 좀 많은 편이라서 항상 신경 쓰였어요 얼굴에 살이 적당히 있으면 늙어 보이지 않아서 좋은데 너무 많은 게 문제죠 그래서 어떻게든 볼살이나 젖살을 빼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제가 해봤던 가장 현실적이고 확실한 방법만 알려 드릴게요

볼살 젖살 빼는법 확실한 4가지

지방분해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가장 확실하고 효과 있는 방법이 바로 지방분해라고 생각해요 저도 몇 번 해봤는데 제일 효과가 빠른 것 같아요 병원마다 사용하는 제품들이 달라요 비싼 것부터 저렴한 것까지 있는데요 몇 번 해야지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빠른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다이어트


볼살을 빼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것이 다이어트에요 우리가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 운동을 하더라도 내가 빼고 싶은 부위의 지방만 빠지는 게 아니잖아요 딱 특정 부위만 빠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몸 전체에 있던 지방이 조금씩 조금씩 골고루 빠지기 때문에 얼굴살 빼고 싶다면 꼭 다이어트를 하셔야 해요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면서 특정 부위를 더 빼고 싶다면 그 부위의 근력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얼굴에 있는 근육을 발달시켜 주시는 게 도움이 되겠죠 얼굴에는 미소 근육이라고 있어요 우리가 웃을 때 위로 움직이는 근육이 있어요

미소근육


표정근육이나 미소근육 혹시 들어 보셨나요? 웃을 때 움직이는 얼굴근육을 말하는데요 이 근육은 평소에는 거의 발달하지 않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가면서 발달하게 된답니다 이 걸 발달시키면 볼살이 쳐지는 것도 예방하지만 빠지는 효과도 있어요 자주 웃어주면 아마 효과 보실 거예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크게 웃을 필요 없이 가볍게 미소만 지으시면 돼요 입꼬리만 올라갈 정도면 충분해요 처음엔 아마 조금 힘들 거예요 근데 적응이 되면 살이 조금씩 빠지는 게 보일 거예요 그리고 표정 자체가 좋아져요 너무 크게 미소 지으면 눈가에 주름이 생기니까 살짝 입꼬리만 올려 주시면 된답니다

림프 마시지


볼살 찌는 이유는 대부분 체중이 늘어서 그런거죠 하지만 몸무게 변화는 거의 없는데 유독 얼굴만 통통하다면 림프 마사지를 헤 보세요 림프는 우리 몸에서 노폐물을 배출하는 하수도 역할을 하는데요 이게 원활하게 순환이 되지 않으면 얼굴이 자주 붓거든요 부어서 통통해 보이는 거라면 마사지 해 주시는 게 좋아요

마시지를 할 때는 손을 깨끗하게 씻고 오일 바르시고요 목선과 턱선 귀 뒤쪽 위주로 손끝으로 지그시 눌러 주시면 돼요 어깨와 목선 턱선 귀 뒤쪽에 특히 림프선이 많이 지나가거든요 이쪽을 잘 풀어 주시면 젖살 볼살이 빠질 수도 있어요

제가 직접 해 본 볼살 빼는 방법들 중에 가장 효과가 있던 것만 알려 드렸어요 그밖에 껌을 씹는 방법도 있다고 하던데요
저도 해봤는데 껌을 씹고 볼살이 빠지기 전에 턱 근육이 발달해 사각턱이 될 수 있어요 그럼 턱 보톡스 맞아야 할 수도 있답니다 추천드리고 싶진 않네요

오늘은 제가 직접 해 본 단기간에 볼살 빼는법 가장 확실한 4가지 알려 드렸어요 지방분해 빼고는 돈 들어가는 방법이 아니니까 평소에 꾸준히 하시면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분명히 효과는 있을 거예요 저는 지금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서 볼살은 굉장히 많이 빠진 상태랍니다

댓글